티엘비유글로벌학교 영어캠프는 무엇이 다를까요?
티엘비유글로벌학교 영어캠프는 고양시 및 교육청의 협력과 더불어 약 20년간 15,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한 캠프입니다.
국제협력과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본교 교육관에 따라 다양한 국가 및 문화의 폭넓은 이해와 존중 학습과 더불어 말하기, 듣기, 읽기, 쓰기 등 영어 각 영역에 대한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을 키우게 됩니다.
본교 한국인 영어교사와 원어민교사의 주도로 학생들의 수준에 따른 레벨별 영어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, 책임담임제 실시로 본교 재직 교사를 캠프 반 담임교사로 배치하여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따뜻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본교 졸업생으로 국내외 명문대 학생들이 캠프 멘토로 참여하여 낯선 환경으로 인한 학생들의 긴장감을 해소해주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의 친밀감과 유대감 형성은 물론 진로진학에 대한 멘토 역할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.
티엘비유글로벌학교는 국내 최초로 인가받은 국제형 사립 대안학교로, 캠프를 통해 공동체생활에 대한 경험과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티엘비유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향후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수준을 파악하고 학생들 수준에 적합한 난이도의 교육과정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원어민교사를 중심으로 토론, 영어원서 읽기 등을 비롯한 과학실험, 영어철자법대회, 요리수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사용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.
티엘비유글로벌학교만의 차별화된 House System을 통해 학생들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공동체역량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영어 과목 이외에도 청소년기 진로에 대한 고민을 캠프에 융합하여 학업 성취도 향상 뿐 아니라 긍정적인 자아존중감이 형성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